마케팅 | 마케팅은 무조건 대행사에 맡겨야 하는가
작성자  (218.♡.36.14)

 

 

6c456921e7fcdcb6f3ca56e972efa77c_1487035982_9021.jpg
 

결론부터 미리 말씀드리면
가장 좋은 방법은 고객님들께서 
마케팅을 배우고 연구하셔서
직접 마케팅을 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웹하우스에서는 
저희에게 대행을 맡기신 고객님들께
바쁘시겠지만 짬나는데로 
블로그에 관심을 가지시고
칼럼 형식으로 짧게라도 글을 쓰시라고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직원들 관리해야하지, 매출관리 해야하지,
영업시간이 끝나면 친구들도 만나야 하지, 
가족이랑 어느정도 시간도 보내줘야 하지...

이런 고객님들께서 마케팅까지 
신경쓰시는 것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결론 : 고객님께서 마케팅을 배우고
연구하셔서 전문가가 되실 수 있다면
직접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고객님들께서 
계속 바뀌는 로직을 
연구하고 
마케팅 연구에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비효율적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업무 집중하시고 
마케팅은 믿을수 있는 대행사에 
맡겨주시는것이 회사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훨씬 효율적이고 

  • 추천 0
  •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1 개, 페이지 1 RSS
열람중
인기글
no image

마케팅 마케팅은 무조건 대행사에 맡겨야 하는가

   결론부터 미리 말씀드리면가장 좋은 방법은 고객님들께서 마케팅을 배우고 연구하셔서직접 마케팅을 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그래서 웹하우스에서는 저희에게 대행을 맡기신 고객님들께바쁘시겠지만 짬나는데로 블로그에 관심을 가지시고칼럼 형식으로 짧게라도 글을 쓰시라고 부탁드립니다.​​하지만​직원들 관리해야하지, 매출관리 해야하지,영업시간이 끝나면 친구들도 만나야 하지, 가족이랑 어느정도 시간도 보내줘야 하지...이런 고객님들께서 마케팅까지 신경쓰시는…

게시물 검색